서비스 이용안내
공유오피스임대
1~3인용 다양한 크기의 교대역공유오피스 임대
(Serviced Office)
: 역세권 도보 3분 실속 있는 업무공간, 월단위 임대 가능한 넓고 쾌적한 환경
서비스 제공 내용
-
- 365일 24시간 자유이용
- 냉난방 가동
- 사업자등록증 주소지 이용
- 지문인식 출입 &도어록 설치
-
- 고속 인터넷& 와이파이
- 우편물 관리(등기, 택배 안내)
- 컬러 디지털 복합기 무료 이용
- 사무가구 빌트인 시스템
-
- 8인 회의실 무료시간 제공
- 비즈카페 및 차, 커피 제공
- 팩스 수신, 발신
- 방문주차(30분 무료),월주차(유료)
계약 방법 및 임대료 납부
- 1계약방법
- 신분증, 사업자등록증(개인 이용, 개인, 법인사업자에 따라 제출서류는 개별 안내)
- 2결제방법
-
- 최초 계약 시 예치금 1개월 월 이용료 선납 조건.
- 신용카드 와 계좌이체(현금영수증, 전자세금계산서 지출증빙 발행. VAT별도)